자주하시는 질문

본문 바로가기

FAQ

여러분이 자주 궁금해하시는 질문과 답변을 안내해 드립니다.

FAQ 검색
FAQ 검색

자주하시는 질문 목록

  1. Q

    와이어하네스는 어떤 제품인가요?

    A

    탑재된 수많은 전장품들을 전기적으로 상호 연결하여 발전기로부터 발생되는 전기적 에너지를 각 전장품에 전달하고, 각종 스위치 및 센서로부터 발생되는 다양한 정보를 해당 부품에 전달시켜 주는 중간 매체물로써 전기통로의 역할을 합니다.

  2. Q

    해외 수출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GLOBAL 공급 가능하며. 현재 국내는 물론 미주, 태국, 유럽, 동남아 등 전세계 각지에 공급 하고 있습니다.

  3. Q

    맞춤형 하네스 제작도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자재사양과 조립사양을 의뢰하여 주시면 맞춤형 하네스 제작이 가능합니다. 

  4. Q

    견적문의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A

    영업팀으로 전화(061-381-0663)나 메일(dk64@gw.bcic.kr)로 문의 주시면 빠르게 답변 하겠습니다.

  5. Q

    방문 상담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. 본사 방문 상담 가능하며, 협의된 장소에서 출장 상담도 가능 합니다.

  6. Q

    직접 수령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본사와 생산처를 통한 직접 수령 가능합니다.

  7. Q

    어떤 품질 인증을 보유하고 있나요?

    A

    ISO9001,ISO14001,ISO45001

  8. Q

    생산 이력 추적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assy'이후 포장공정까지 각공정별로 QR scan을 하고있고, 불량이력정보는 Server에 저장이 되기때문에 추적이 가능합니다. 

  9. Q

    고객사 품질 감사에 대응 가능하신가요?

    A

    네, 현(現) 고객사도 동일하게 진행하고있습니다.

  10. Q

    RoHS, REACH 같은 환경 인증 대응이 가능한가요?

    A

    네,가능합니다. 품질관리 영역에 환경에 대한 직무도 분장이되어 대응 가능합니다.

  11. Q

    품질보증서는 제공되나요?

    A

    네,가능합니다. 거래계약서 진행시 품질보증사항  체결가능합니다.